‘디자인유나이티드’ 나사와 특별 콜라보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디자인유나이티드’ 나사와 특별 콜라보

민신우 기자 0 2019.10.08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차정호)이 나사(NASA)와 함께한 디자인유나이티드특별 컬렉션을 출시했다.

 

올해는 나사 창립 60주년을 맞아 아폴로 11호의 선장이었던 닐 암스트롱이 인류 역사상 최초로 달에 착륙한지 50주년이 되는 해다.

 

디자인유나이티드는 이번 컬렉션의 전 제품에 영문 NASA 로고와 아트워크를 다양한 프린트와 패치 형태로 적용했다. NASA를 포함한 전 세계 우주 탐사 기록을 가지고 있는 단체 ISA(International Space Archive) 로고도 디자인에 활용했다.

 

이번 컬렉션은 맨투맨 티셔츠부터 후드 집업, 점퍼와 팬츠까지 일상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성인제품부터 아동용까지 출시돼 온 가족이 함께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크루넥의 심플한 맨투맨 티셔츠에는 전면과 후면에 크고 작은 NASA 로고를 비롯해 암스트롱의 달 착륙 장면이 프린트됐다. 후드 티셔츠와 후드 집업, 팬츠는 스포티한 절개 라인이 감각적인 멋을 더한다. 상하의를 함께 입으면 한 벌로 연출할 수 있도록 제작돼 실용적이며 신축성과 쿠션감이 좋은 네오테리 원단이 소재로 사용했다.

 

가격대는 맨투맨 셔츠와 후디 4~6만원대, 팬츠 3~4만원대, 점퍼 12만원대로 높은 가성비를 자랑한다. 이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이달 15일까지 해당 제품 구입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