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떼 언더웨어’ 발렌타인데이 캠페인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마리떼 언더웨어’ 발렌타인데이 캠페인

김지민 기자 0 2026.02.06

 

레이어(대표 신찬호)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마리떼 언더웨어‘BE MY ROSE’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 ‘BE MY ROSE’장미와 키스가 그려내는 발렌타인의 낭만적인 순간을 모티프로 한다.

 


편안한 착용감과 절제된 디자인을 바탕으로 마리떼 언더웨어가 추구하는 프렌치 시크에 로맨틱한 감성을 더했다.

 

부드러운 빛과 장미의 붉은 색감이 어우러진 화보는 발렌타인의 분위기를 섬세하게 담아내며 연인을 위한 선물은 물론 일상 속 스스로를 위한 특별한 선택지로서의 매력을 제안한다.

 


캠페인 속 클래식 로고 이밴드 라인은 자연스러운 실루엣의 네추럴 핏 트라이앵글 브라렛이 핵심이다.

 

5mm 내장 패드로 바스트 포인트를 섬세하게 커버하며 마리떼클래식 로고가 새겨진 부드러운 엘라스틱 밴드가 허리 라인을 안정감 있게 잡아주어 스타일과 편안함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또한 클래식 로고 퓨징 라인은 무봉제 퓨징 기법을 적용해 헴라인 비침을 완벽하게 방지했다. 얇은 겉옷 안에도 매끈한 라인을 연출할 수 있어 실용성이 높으며 피부에 닿는 자극을 최소화해 입지 않은 듯한최상의 착용감을 선사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여성용 클래식 로고 이밴드 브라와 힙스터를 비롯해 남성용 클래식 로고 이밴드 드로즈와 3PACK 세트까지 함께 제안한다.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춰 발렌타인 시즌 커플 아이템은 물론 선물용으로도 활용하기에 적합하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