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호 ‘피아제’ 폴로 79 행사 참석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이준호 ‘피아제’ 폴로 79 행사 참석

김지민 기자 0 2026.01.30

 

스위스 하이엔드 워치 및 주얼리 메종 피아제가 아이코닉한 남성 워치 컬렉션 피아제 폴로 79의 새로운 모델을 선보이는 피아제 워치 마스터리 및 피아제 폴로 79 투 톤 런칭프레스 행사를 롯데에비뉴엘 잠실점 부티크에서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피아제의 글로벌 앰버서더인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참석했다. 이날 현장에서는 피아제 폴로 79 투 톤 모델이 실물로 처음 공개되며 주목을 받았다. 화이트 골드와 옐로우 골드가 조화를 이루는 피아제 폴로 79 투 톤은 2024년 옐로우 골드 모델, 2025년 화이트 골드 모델에 이어 3부작을 완성한 제품으로 골드를 향한 메종의 철학과 집념을 고스란히 보여주고 있다.

 

한편 이날 피아제 글로벌 엠버서더 이준호는 피아제 엠블럼 자수가 놓인 피아제 폴로79 자켓을 입고 등장했다.


 

 

이준호는 피아제의 글로벌 앰버서더로서 평소 좋아하고 애정하는 폴로 792024년 옐로우 골드 모델을 시작으로 올해 투 톤 모델까지 함께할 수 있어서 영광이다.”라고 말하며 새롭게 탄생한 피아제 폴로79 투 톤 워치를 착용하여 엠버서더 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이준호가 착용한 자켓은 과거 피아제와 함께한 전설적인 인물이자 피아제소사이어티의 일원인 우슬라 안드레스가 1980년대 중반 팜 비치에서 열린 폴로 경기에 참석했을 때 착용한 자켓으로 메종의 과거와 현재를 이어주며 스포츠 정신과 세련된 실용성을 갖춘 현대적인 남성 워치 스타일을 자연스럽게 보여준다.

 

행사가 열린 롯데에비뉴엘 잠실점 피아제부티크에는 폴로 79 투 톤을 중심으로 피아제 폴로 데이트 모델부터 컴플리케이션 모델까지 컬렉션 전반과 함께 알티플라노, 앤디 워홀, 식스티 컬렉션이 전시되어 피아제의 워치메이킹 기술력과 디자인 헤리티지를 집중적으로 조명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