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스포츠’ 올라운더 플리스 & 다운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빈폴스포츠’ 올라운더 플리스 & 다운

강산들 기자 0 2019.09.26

 

삼성물산 패션부문(부문장 박철규)20~30대의 젊은 층을 대상으로 패션성과 스포츠 감성으로 무장한 빈폴스포츠올라운더 플리스와 다운을 출시했다.

 

특히 빈폴스포츠는 실용성을 고려해 양면으로 입을 수 있는 리버시블 스타일의 플리스 패딩 베스트와 재킷을 선보였다. 겉면에는 보아 플리스, 안면에는 체크 패턴의 퀼팅 패딩을 적용해 2가지 스타일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또 베스트의 경우는 아우터와 레이어드 스타일로 입을 수 있고 실내에서도 부담없이 활용 가능하다. 여성 상품은 다양함을 고려해 짧은 기장과 긴 기장감의 플리스 재킷을 내놨다.

 

 

롱 플리스 재킷은 앞뒤 기장과 편차를 두어 보다 슬림하고 편안한 스타일을 연출해주는 상품이고 쇼트 플리스 재킷은 목 부분의 컬러 배색과 허리 옆쪽 부분에 스트레치 원단 배색을 통해 스타일리시함을 강조했다. 가격은 139000~219000원이다.

 

빈폴스포츠는 이번 시즌 최초로 무스탕 스타일의 올라운더 다운을 출시한다. 구스 충전재와 경량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높이는 동시에 무게는 대폭 낮췄다. 발수 코팅 처리로 가벼운 눈이나 비가 옷에 바로 스며들지 않는다.

 

또 체크 패턴, 왁스 코팅 등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을 적용해 캐주얼하면서 스포티한 무드를 강조했다. 가격은 30~40만원대이다.

 

한편 빈폴스포츠는 이달 27일부터 1018일까지 퀴즈, 미션 등 이벤트를 통해 1천만원 상금, 올라운더 다운, 어글리 슈즈인 옹성우 바운서, 커피쿠폰 등을 증정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