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주엘’ 가방과 예술 접목 아트백 컬렉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아르주엘’ 가방과 예술 접목 아트백 컬렉션

김지민 기자 0 2026.01.08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르주엘이 가방과 예술을 접목한 첫 번째 아트백 컬렉션을 출시했다.

 

아르주엘은 슬로건 아트 인 더 오디너리를 바탕으로 ‘5311 아티스트와 협업을 통해 일상 속에서의 예술적 경험을 즐기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박주영, 임수연 모녀로 구성된 5311 아티스트는 캔버스가 아닌 인조가죽 위에 그들만의 독특하고 감성적인 예술 세계를 표현해 특유의 스토리텔링과 감각적인 색감을 담아낸 작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아트백 컬렉션은 지난해 선보인 퍼퓸 핸드크림에 이어 5311 아티스트와 진행하는 두 번째 협업으로 5311 아티스트의 시그니처 프레임 디자인과 캔버스 패키지를 적용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단순 가방이 아닌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명작을 선물하고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예술과 함께하는 경험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컬렉션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패키지 디자인이다. 가방을 감싸는 패키지를 견고한 원목 캔버스로 제작하고 5311 아티스트의 실제 작품을 담았다. 섬세한 수작업과 고유 에디션 번호, 작가 친필 사인까지 있어 가방을 구매하면 그 이상의 가치가 있는 그림을 함께 소장할 수 있다.

 

다양한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사이즈도 다양하다. 넉넉한 수납공간을 갖춘 쇼퍼백은 스트랩 탈부착이 가능해 토트백과 크로스백 투웨이 활용이 가능하다. 미니백 역시 금속 체인 스트랩을 함께 구성해 스트랩 없이 파우치로 사용하거나 스트랩을 연결해 미니 크로스백으로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를 높였다.

 

아르주엘아트백 컬렉션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