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거 르쿨트르’ 니콜라스 홀트 캠페인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예거 르쿨트르’ 니콜라스 홀트 캠페인

정우영 기자 0 2026.01.05

 

스위스 파인 워치메이킹 메종 예거 르쿨트르가 글로벌 앰버서더 니콜라스 홀트와 함께한 새로운 캠페인 ‘The Hour Before’를 공개한다.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하기 전 그 누구의 시선도 닿지 않는 고독한 시간 속에서 피어나는 불확실함과 인내, 그리고 창조의 순간들을 담아낸 시리즈다.

 

‘The Hour Before’는 절정의 순간 직전 드러나지 않는 시간에 대한 고찰에서 출발한다. ‘예거 르쿨트르가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시리즈는 위대한 성과를 이루기 직전의 준비와 기대, 고요한 집중의 시간 등 쉽게 드러나지 않는 순간들을 섬세하게 포착한다. 가식 없는 진솔한 모습과 때로는 연약함마저 드러나는 새로운 면모를 통해 니콜라스 홀트가 어떻게 자신의 운명을 만들어냈는지를 조명한다.


 

인생을 뒤바꿀 선택을 앞둔 설렘과 긴장, 막이 오르기 직전의 고요한 침묵, 기록 경신을 위한 고독한 훈련과 창조의 순간까지. ‘The Hour Before’는 찰나의 시간 속에서 재능이 시험대에 오르고 중요한 선택이 이루어지는 순간들을 담아내며 그 짧은 시간들이 결국 삶을 결정짓는 특별한 순간으로 이어짐을 보여준다.

 

‘The Hour Before’ 캠페인에는 영화, 스포츠, 음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예거 르쿨트르의 글로벌 앰버서더 및 메종의 프렌즈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그중 니콜라스 홀트와 함께한 이번 시리즈에서는 탁월함은 결코 우연이 아닌 시간의 결실에서 비롯된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이는 워치메이킹처럼 모든 분야에서 열정과 인내, 그리고 완벽을 향한 끊임없는 노력에서 탁월함이 피어난다는 예거 르쿨트르의 가치와 맞닿아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