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청키한 어글리슈즈 인기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올해도 청키한 어글리슈즈 인기

강산들 기자 0 2019.09.26

 

올 가을에도 청키한 스타일의 어글리슈즈의 인기가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업계에 의하면 최근 몇 년 동안 높은 굽, 투박한 디자인, 다양한 컬러가 조합돼 못생겨서 인기를 얻고 있는 청키슈즈 혹은 어글리슈즈가 하반기에도 상당한 물량이 출시되는 등 인기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패션 뿐 아니라 전 산업의 핵심 소비층으로 부상한 밀레니얼 세대가 스트리트 스타일을 추구함에 따라 명품 브랜드는 물론 일반 패션 브랜드들도 스트리트 패션을 염두한 디자인을 내놓고 있다. ‘발렌시아가’, ‘구찌등에서 선보인 어글리슈즈와 오버사이즈의 스타일이 대표적이다.

 

푸마는 국내 앰배서더 현아 화보 공개와 함께 남녀공용의 트레일폭스를 출시했다. 트레일폭스는 2000년대 초반 선보인 트레일화 컨셉의 어글리슈즈로 현대적인 실루엣과 디테일을 가미했다. 트레일화에서 볼 수 있었던 뾰족한 밑창에 벌키한 무드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어느 옷차림에도 두루 어울릴 수 있는 군더더기 없는 화이트 컬러에 네온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베이직하면서도 포인트 컬러를 살린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 좋다.

 

 

르꼬끄 스포르티브는 슈즈 트렌드에 맞춘 청키한 아웃솔에 멀티 레이어드 패턴과 트렌디한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다이나몬531 어글리슈즈를 출시했다. ‘르꼬끄의 헤리티지 기술인 TRI-TEC를 접목시켜 세 가지 파트로 나누어진 아웃솔은 에너지를 분산해 안정된 쿠셔닝으로 최적의 착화감을 제공한다. 트랙수트 같은 운동복은 물론 캐주얼한 데님이나 스커트 등과 매치하여 경쾌한 스트리트룩을 연출 할 수 있다.


 

질스튜어트스포츠는 새로운 스포츠형 어글리슈즈인 알파브이를 출시했다. 알파브이는 스포츠룩을 강조한 것이 특징으로 스포츠카에서 영감 받은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에 최고의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비브람사의 아웃솔을 접목한 하이브리드형 스니커즈 스타일로 스포츠 활동 시 뛰어난 탄력을 제공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