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가 연말을 맞아 뷰티 브랜드 ‘오드타입’의 베스트셀러인 ‘벌룬 틴트’의 신규 컬러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오드타입’의 대표 상품인 벌룬 틴트는 전용 ‘엣지 블렌더’를 통해 입술 곡선에 맞춘 정교한 드로잉이 가능한 글로스 틴트다.
이번 신제품은 눈 쌓인 도시의 고요함과 황홀한 불빛이 자아내는 신비로운 무드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차갑지만 포근한 겨울의 양면적인 아름다움을 ‘오드타입’만의 감각적인 컬러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신규 컬러 중에서 ‘735 고요’는 눈이 내려앉은 듯 차분하고 담담한 무드를 자아내는 페일 핑크 컬러로 데일리한 연출에 적합하다. 토스트 베이지 컬러의 ‘285 블레이즈’는 세련되면서도 깊이감 있는 립 메이크업을 도와준다. 무신사 뷰티는 ‘오드타입’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벌룬 틴트 전 라인을 30% 할인 판매하고 선착순 미니 틴트 증정 및 금액대별 사은품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오드타입’은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에서 주목받으면서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존재감을 키워가고 있다. 올해 1월부터 11월까지의 누적 거래액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간 대비 150% 이상의 높은 성장률을 기록했다.
이번달에는 싱가포르 대표 H&B 스토어인 ‘가디언즈’에 입점하며 동남아시아 시장 내에서 영향력을 강화한다. 이미 일본의 엣코스메, 로프트, 프라자를 비롯해 말레이시아, 태국 등 해외 주요 국가에 성공적으로 안착한 ‘오드타입’은 이번 싱가포르 진출을 기점으로 K-뷰티를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