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몰른’ 발열 소재 상하 세트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모이몰른’ 발열 소재 상하 세트

김지민 기자 0 2019.09.25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이 발열 소재를 사용한 모이몰른의 따뜻하면서도 부드러운 상하 세트를 출시한다.

 

지난 2018년 겨울 시즌 선보인 발열 상하 세트는 리오더까지 진행되며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이번 시즌에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소재와 디자인을 적용한 제품을 확대 출시하고, 보온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기모 안감을 더한 신제품을 새롭게 제안한다.

 

이 제품은 우수한 보온성과 탁월한 체온 유지 성능을 갖춘 기능성 발열 원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촉감의 원단은 민감한 피부의 아이들도 안심하고 입을 수 있으며 몸에 꼭 맞는 슬림핏과 신축성이 좋은 스트레치 소재로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에게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아기자기한 캐릭터 나염으로 입는 즐거움까지 더했다. 클립 레비 발열 상하는 머플러를 두른 토끼 패턴으로 사랑스러운 느낌이 돋보이고, 클립 멍이 기모 발열 상하는 알록달록한 강아지 얼굴 그래픽의 위트 있는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다.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이너는 물론 실내에서는 생활복으로도 착용할 수 있어 높은 활용도를 자랑할 것으로 기대된다.

 

제품은 6개월의 영유아부터 6세 아동까지 착용할 수 있는 80에서 130까지의 폭넓은 사이즈로 출시된다. 가격은 발열 상하가 19900, 기모 발열 상하가 22900원으로 책정됐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