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업그레이드 퓨처9 언리쉬드 에디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푸마’ 업그레이드 퓨처9 언리쉬드 에디션

강산들 기자 0 2025.12.05

 

푸마가 대표 축구화 퓨처를 업그레이드한 최신 모델 퓨처 9 언리쉬드 에디션을 공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퓨처9은 완벽한 핏과 터치감, 민첩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개발된 차세대 축구화다. 그라운드에서 게임의 흐름을 재정의하는 창의적인 플레이를 추구하는 플레이어를 위해 탄생했다. 이미 네이마르 주니어, 모건 로저스, 잭 그릴리쉬 등 세계 최정상급 선수들이 퓨처 9을 신고 그라운드를 누비며 그 혁신성을 입증하고 있다.

 

퓨처9의 핵심에는 한층 향상된 퓨전핏이 있다. 세컨스킨처럼 내 발에 밀착되도록 설계되었으며 내부의 라이닝, 멀티 텍스쳐 니트, 퓨전팟, 파워테이프가 더해져 유연하고 편안한 착화감은 물론 플레이어가 원하는 자유로운 퍼포먼스를 지원한다.


 

푸마의 그립컨트롤 프로 마감 처리로 강화된 타깃 3D 그립존을 적용해 좁은 공간에서의 드리블과 라인을 가로지르는 패스, 결정적인 슈팅까지 모든 공격 액션에서 한 단계 높은 볼 컨트롤을 가능케 한다.

 

풋솔 아래에는 이중 밀도 구조로 설계된 플렉서질리티 구조의 아웃솔이 적용돼 빠른 방향 전환을 통한 유연한 플레이를 돕는다. 여기에 혁신적인 원형 스터드 배열과 듀얼 덴시티 플레이트로 360도 움직임을 지원, 뛰어난 접지력과 가속력을 통해 민첩하고 정교한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푸마는 퓨처9 공개와 함께 네이마르 주니어, 모건 로저스 등이 등장하는 캠페인 필름을 공개했다. 알고리즘과 데이터, 예측 가능성이 지배하는 현대 축구 씬에서 선수들이 자신만의 플로우를 찾아 과감하게 도전하고 숨어있던 본능을 일깨우며 그라운드 위에서 즐기는 나만의 축구의 즐거움과 예측 불가능함을 되찾는다는 내용을 담았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