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제임스 하든 시그니쳐 농구화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아디다스’ 제임스 하든 시그니쳐 농구화

강산들 기자 0 2019.09.25

 

아디다스NBA MVP 플레이어 제임스 하든 선수의 자유로움, 창조적인 플레이에서 영감을 받은 시그니쳐 농구화 하든 Vol.4를 출시했다.

 

지금까지 선보인 하든 시그니쳐 농구화 시리즈 중 가장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는 이번 제품은 유명 스트리트 웨어 디자이너 다니엘 패트릭과 파트너십을 통해 한층 더 강렬한 컬러감과 디자인이 적용된 점이 큰 특징이다.

 

하든 Vol.4 농구화는 뛰어난 탄력을 자랑하는 부스트 쿠셔닝을 대신해 초경량의 라이트스트라이크를 중창에 처음으로 적용했다. 뛰어난 경량성을 무기로 속도감 있는 플레이를 지원하며 반응성과의 밸런스를 잘 맞춰 코트 위에서 절제된 움직임을 도와준다. 평소 빠르고, 예측할 수 없는 다양한 플레이를 선사하는 제임스 하든 선수를 완벽히 서포트하여 코트 위에서 폭발적인 움직임과 탄력을 선사한다.


 

또한 중창에 적용된 독특한 밴드는 사이드 스텝에도 흔들리지 않는 안정감을 제공하며 하든의 플레이에서 영감을 받은 촘촘한 아웃솔 패턴은 뛰어난 접지력을 제공해 하든 선수만이 펼칠 수 있는 환상적인 움직임을 지원한다. 특히 다니엘 패트릭과 함께해 농구화에서 쉽게 볼 수 없는 과감한 컬러감, 어퍼에 고급스러운 소재를 사용했다.

 

제임스 하든 선수의 시그니쳐 농구화 하든 Vol.4는 강렬한 블랙 컬러에 레드, 블루 컬러로 포인트를 살린 이발소 컬러부터 강렬한 올 핑크의 풍선컴 컬러, 블랙 & 화이트가 조화를 이룬 오레오 컬러 등 다양한 색상의 라인이 926일부터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