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한파 대비 올 윈터 슈즈 컬렉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네파’ 한파 대비 올 윈터 슈즈 컬렉션

강산들 기자 0 2025.12.03

 

이번 주 첫눈 소식과 함께 본격적인 겨울 한파가 예보되면서 눈비 등 돌발적인 기상 상황에도 안정적인 보온성과 활동성을 갖춘 겨울 부츠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네파는 이러한 니즈에 맞춰 발수, 보온, 그립의 ‘3-Point 기능을 강화한 올 윈터 슈즈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워터프루프 부츠’, ‘아이젠 부츠’, ‘패딩 부츠세 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되며 빙판길은 물론 눈·비 오는 날의 외출부터 일상적인 데일리 착용까지 겨울철 다양한 날씨와 환경에 폭넓게 대응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의 핵심은 눈비에도 발을 젖지 않게 보호하는 방수 기능과 겨울철 미끄러운 지면에서도 안정적인 보행을 돕는 아웃솔 설계를 동시에 갖춘 워터프루프 부츠 시리즈. 특히 여성용 방수 부츠 벨라는 프리미엄 아웃솔 브랜드 비브람의 아이스트렉 아웃솔을 적용해 겨울철 빙판길과 눈길에서 우수한 접지력과 미끄럼 방지 성능을 제공한다.


 

벨라는 물을 튕겨내는 발수 가공 립 소재와 방수 원단을 적용해 하루 종일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할 수 있으며 내구성이 뛰어난 헤비 메리메쉬로 발등을 안정감 있게 잡아주는 편안한 착화감을 구현했다. 여기에 부드러운 퍼보아 안감을 더해 보온성을 강화하고 업그레이드된 퀼팅 패턴으로 고급스러운 외관을 완성했다. 겨울철 일상은 물론 주말 가벼운 산행까지 커버하는 올라운드 프리미엄 부츠다.

 

벤투스는 스타일리시한 패딩 부츠를 방수 버전으로 확장한 모델로 인슐레이터 충전재와 플리스 내피를 적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눈비 유입을 막아주는 발수 코팅의 립 소재 어퍼, 경량 미드솔, 러버 아웃솔을 적용해 가벼우면서도 미끄럼 방지 성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네파는 갑작스러운 첫눈이나 도로 결빙 상황에서도 안정적인 접지력을 제공할 수 있도록 아이젠을 아웃솔에 일체형으로 설계한 아이젠 부츠 시리즈를 선보였다. 별도 장착 없이도 즉각적인 그립력을 확보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대표 제품인 스텔라프리미아는 눈길과 얼음길에서도 안정적인 보행이 가능하도록 러버와 아이젠을 결합한 아웃솔을 적용했으며 측면 지퍼를 사용해 착·탈화의 편의성을 높였다.

 

네파의 스테디셀러 스텔라는 바닥에 내장된 아이젠이 빙판길에서도 안정적인 접지력을 제공하며 발수 가공 스웨이드 어퍼와 퍼보아 내피를 적용해 눈비와 추위에 대응한다. ‘프리미아는 추운 날씨에도 발을 따뜻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어퍼 전체에 발수 립 소재와 인슐레이터 충전재를 적용했으며 플리스 내피를 더해 뛰어난 보온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포근한 착용감과 함께 편안함을 중시하는 트렌드와 맞물려 올겨울 주목받고 있는 패딩 부츠도 선보였다. 데님부터 조거 팬츠 등 데일리 착장과 스타일링하기 좋은 램블러 부츠는 베이직한 디자인의 숏타입 패딩 부츠, 내피와 인솔에 플리스 원단을 사용해 뛰어난 보온성을 제공한다. 쿠셔닝이 우수한 파일론 미드솔과 접지력이 뛰어난 러버 아웃솔을 적용해 가볍고 편안하면서도 안정적인 보행을 지원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