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플라스특 재활용 플리스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노스페이스’ 플라스특 재활용 플리스

강산들 기자 0 2019.09.25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가 플라스틱병을 재활용한 원단을 적용한 노스페이스의 에코 플리스 컬렉션을 출시했다

 

에코 플리스 컬렉션은 500ml 플라스틱병 약 370만개를 재활용했고 친환경 가공 공정을 통해 에너지 자원을 절약하는 한편 온실가스 배출도 대폭 줄일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재킷 외에도 아노락, 롱 코트, 베스트 등의 제품을 전년 대비 약 2배 증가한 다양한 스타일로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의 폭도 한층 넓혔다.

 

 

대표 제품인 씽크 그린 플리스 재킷은 재킷 1벌 당 500ml 플라스틱병 50개가 재활용된 100% 리사이클링 원단을 사용하고 국내 최초로 리사이클링 지퍼 테이프를 사용하는 등 환경을 위한 세심한 노력이 더해진 제품이다.

 

롱 테디 코트 역시 리사이클링 원단을 사용한 긴 기장으로 보온성을 한층 강화했고 흙이나 나무, 모래 등 자연을 연상시키는 뉴트럴 컬러와 스타일을 적용해 요즘 유행인 얼씨룩으로 연출하기 좋다.

 

작년에 완판되었던 리모 플리스 재킷은 올해 오렌지, 카키 등 한층 다양해진 컬러와 리사이클링 원단을 적용하여 돌아왔다. 고프코어룩이나 스트리트룩에도 잘 어울려 젊은 층에게 특히 인기가 많고 간절기에는 아우터로 한 겨울에는 미들레이어로도 활용할 수 있어 범용성 또한 뛰어난 제품이다.


 

이 밖에도 성인 제품과 유사한 디자인의 키즈용 에코 플리스 제품도 함께 출시해 패밀리룩 연출도 가능하다.

 

또한 노스페이스는 리사이클링 소재를 얼마나 사용했는지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각각 100%, 50%+ 30%+의 표식을 제품에 부착하는 한편 홍보대사인 배우 신민아가 올바른 플라스틱병 분리배출 방법을 직접 안내하는 에코 팁 영상을 공식 SNS 채널을 통해서 공개했다.

 

SNS 이벤트를 통해서 에코 플리스 컬렉션의 주력 제품 중 하나인 스노 시티 플리스 재킷과 제품 가격의 일부를 수질 정화 사업에 기부하는 노스페이스미르 텀블러를 증정하는 등 친환경 가치 소비를 독려하고 자연과의 더 나은 공존을 추구하고자 노력하는 브랜드 가치를 전파하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