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 하드웨어 브랜드 ‘리드볼트’가 ‘오딧’ 캐리어의 새로운 컬러인 ‘펄스레드’를 무신사 스토어를 통해 출시하고 노홍철과 함께한 화보도 공개했다.
‘리드볼트’의 시그니처 캐리어 중 하나인 ‘오딧’ 캐리어는 1년 6개월간의 연구와 제작 과정을 거쳐 완성된 혁신적인 제품으로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과 가볍고 강력한 내구성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12월 1일 무신사 메가 쇼케이스를 통해 온라인에서 첫 공개되는 오딧 캐리어의 ‘펄스레드’는 강렬하면서도 세련된 레드 컬러로 즐겁고 화사한 홀리데이 무드를 담아냈다. ‘NO SANTA, JUST CARRY-ON’을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쇼케이스는 런칭 라이브 방송과 함께 세일, 선물 증정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히 12월 1일 오후 7시부터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서는 방송 중 제품 구매시 슬로프 키링과 헬리백 등을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증정하고 방송 중 구매 인증과 ‘소통왕’ 이벤트를 통해 릴리프 스티치 백팩과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12월 8일 오전 10시 59분까지 진행되는 쇼케이스 기간 중 오딧 캐리어의 펄스레드와 쿼디 캐리어 15% 할인, 캐리어, 가방, 액세서리 등을 최대 20% 할인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리드볼트’는 노홍철과 함께한 화보도 공개했다. 산타가 오기만을 기다리던 크리스마스 대신 직접 캐리어를 끌고 여행을 떠나는 컨셉으로 촬영한 ‘NO SANTA, JUST CARRY-ON’ 화보는 누군가 가져다 주는 선물이 아닌 내가 만들고 내가 직접 전하는 크리스마스를 담아냈다. 수동적인 ‘기다림’이 아닌 능동적이고 주체적인 ‘움직임’을 노홍철 특유의 활기차고 유쾌한 표정으로 표현했으며 산타로 변신한 ‘노산타, 노홍철’은 펄스레드와 함께 다채롭고 위트 있는 화보 컷을 완성해 홀리데이 무드를 한껏 끌어올렸다.
‘리드볼트’와 함께하는 무신사 쇼케이스는 12월 1일부터 12월 8일 오전 10시 59분까지 진행되며, 오딧 캐리어의 ‘펄스레드’는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리드볼트’는 11월 28일부터 스타필드 수원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중에 있다. 팝업스토어에서도 펄스레드 캐리어를 만날 수 있으며 제품 할인과 ‘FIND THE SANTA’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팝업은 12월 18일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