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 데님 넘어 밴드와 티 컬렉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리바이스’ 데님 넘어 밴드와 티 컬렉션

민신우 기자 0 2025.11.21

 

리바이스가 단순한 데님 브랜드를 넘어 브랜드의 핵심 아이덴티티인 음악과 문화를 알리고자 세계적인 아티스트 및 밴드와의 협업을 통해 밴드 티 컬렉션을 선보이며 음악과 견고히 연결된 리바이스만의 문화적 유산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새롭게 출시된 ‘Levi’s x De La Soul’ 밴드 티 컬렉션은 혁신적인 힙합 트리오 데 라 소울이 선보여온 재즈 랩과 얼터너티브 힙합의 발전, 그리고 창의적 실험 정신을 기념하기 위해 제작되었다.

 


빈티지 무드와 다채로운 컬러를 중심으로 3종의 반 소매 티셔츠와 한개의 긴 소매 티셔츠로 구성됐으며 그룹의 대표곡과 앨범에서 영감을 받은 그래픽을 디자인 요소로 담은것이 특징이다.

 

협업을 기념하고자 제작된 캠페인에는 데 라 소울의 멤버 마세오, 포스누오스, 그리고 첫 세 장의 앨범을 함께한 프로듀서 DJ 프린스 폴이 컬렉션의 티셔츠를 입고 직접 등장한다.

 

이들의 실험적이고 자유로운 정신을 반영한 생동감 있는 분위기 속에서 음악과 스타일이 만나는 순간을 시각적으로 구현했다.


 

이번 컬렉션을 비롯해 얼마 전 출시된 전설적인 힙합 아티스트 나스와의 콜라보레이션 ‘Levi’s® x Nas’ 역시 미국 힙합과 아티스트만의 헤리티지, 도전 정신이 담긴 컬렉션으로 주목받았다.

 

나스는 1990년대부터 현재까지 수많은 히트곡들로 힙합의 뿌리를 이어오고 있는 문화적 아이콘으로 가장 사랑을 많이 받았던 ‘Illmatic’, ‘Stillmatic’의 아이코닉한 앨범 커버와 ‘Levi’s’ 로고를 더해 음악성과 스트릿 감성을 컬렉션 전반에 녹여냈다.

 

한편 ‘Levi’s® x De La Soul’ 밴드 티 컬렉션은 오늘부터 리바이스® 공식 온라인몰과 리바이스 가로수길, 도산 스토어, 스타필드고양, 스타필드 수원,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