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CE’가 람한 작가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아 재해석한 패션 드롭 컬렉션 ‘3CE 스카프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번 에디션은 멀티 아이 컬러 팔레트 2종과 샤인 리플렉터 2종으로 구성되었으며 람한 작가 특유의 감성과 패턴을 ‘3CE’만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색조 무드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3CE 스카프 에디션’은 두 가지 메이크업 룩을 기반으로 구성된다. 몽환적인 라벤더 핑크톤의 ‘미드나잇 라벤더 룩’과 따스한 버건디 로즈톤의 ‘선셋 로즈 룩’을 통해 서로 다른 분위기의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첫 번째 룩은 ‘미드나잇 라벤더 룩’이다. 은은하게 퍼지는 라벤더 컬러의 멀티 아이 컬러 팔레트와 맑고 여린 쿨 핑크의 샤인 리플렉터가 조화를 이루어 몽환적인 무드의 룩을 완성한다.
두 번째 룩은 ‘선셋 로즈룩’으로 소프트한 버건디 톤의 멀티 아이 컬러 팔레트와 글로우한 로즈빛의 샤인 리플렉터로 따스한 노을의 분위기를 표현했다.
‘3CE’는 이번 스카프 에디션을 통해 메이크업과 패션 아트를 연결하는 독창적인 접근을 선보이며 화장품 패키지에 텍스타일적 감성을 입힌 디자인으로 특별한 소장 가치를 제공한다.
한편 ‘3CE’ 스카프 에디션은 11월 17일 무신사에서 단독 선런칭되며 11월 24일부터 네이버, 카카오, 컬리 등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