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브라’ 원더핏 업그레이드 버전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원더브라’ 원더핏 업그레이드 버전

김지민 기자 0 2019.09.19

 

그리티(대표 문영우)가 가을을 맞아 원더브라2019 F/W 신제품 원더핏을 선보인다.

 

원더핏은 원더브라의 베스트셀러 라인으로 지난해 S/S 시즌에 첫 출시되어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받은 바 있다. 이후 고객들의 거듭된 앵콜 제작 요청으로 매 시즌 업그레이드 버전을 출시하고 있다.

 

이번 2019 F/W 원더핏은 기능성 및 착용감을 한층 업그레이드 해 출시한다. 브라의 경우, 저 중심 스타일로 압박감 없는 ‘L’자 와이어와 에어 오일 패드를 적용해 오랜 시간 착용에도 편안한 밀착감을 제공한다. 또 와이어 밑으로 내려오는 밑받침 형태의 구조가 가슴을 더욱 안정감 있게 받쳐주어 뛰어난 착용감과 볼륨을 살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풀컵 스타일로 가슴을 충분히 감싸주어 들뜨지 않고 안정적으로 감싸줄 수 있도록 했다.


 

팬티는 기본 팬티 외 세컨헴 팬티가 세트로 출시된다. 기본 팬티는 고급스러운 올레이스 적용으로 앞면에 쉬어한 소재를 적절히 매치해 입었을 때 더욱 아름답게 연출되는 것이 특징이다. 세컨헴팬티는 뒷면에 헴 원단을 사용해 착용 시 밴드 자국 없이 자연스럽고 편안한 힙 라인을 만들어 준다.

 

구성은 올 가을 트렌드에 걸맞게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컬러로 인디언 핑크, 챠콜 2가지 컬러의 브라 팬티 세트다. 러블리한 꽃잎 모티브의 성긴 레이스를 모던하게 표현해 여성스러움을 한껏 자아낸다. 또 이와 함께 인디언 핑크 컬러의 풀 슬립, 챠콜 컬러 캐미솔과 큐롯 세트가 선보일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