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키즈’ 플리스 후디 맨투맨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리바이스키즈’ 플리스 후디 맨투맨

김지민 기자 0 2019.09.19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이 일교차가 커지는 가을을 맞아 따뜻한 소재를 사용한 리바이스키즈의 다채로운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 프렌치테리와 플리스를 안감으로 사용한 후드, 맨투맨 등을 출시하고 쌀쌀한 간절기를 위한 데일리룩을 제안한다.

 

주력 제품은 클래식한 느낌의 레터링 로고 포인트가 돋보이는 아치 로고 후디와 컬러 블록으로 개성 있는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박스 로고 후디다. 특히 최근 패션 업계를 강타한 뉴트로 트렌드에 리바이스만의 쿨한 디자인이 결합돼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프렌치테리와 플리스 소재를 사용한 상의 신제품은 4에서 16까지의 사이즈로 출시되며 가격은 59,000원에서 69,000원으로 책정됐다.

 

리바이스의 시그니처인 데님 시리즈 중에서도 레귤러 테이퍼 핏의 ‘502 스테이 드라이 팬츠는 뛰어난 착용감에 생활 방수와 오염 방지 기능까지 갖춰 가을철 늘어나는 야외 활동에도 추천된다. ‘502 스테이 드라이 팬츠는 현재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대상으로 20%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가을 데일리 아이템을 마련할 절호의 기회로 떠오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