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디아이콘’ 30호 특별판 주인공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엔하이픈 ‘디아이콘’ 30호 특별판 주인공

민신우 기자 0 2025.10.14

 

엔하이픈이 디아이콘’ 30호 특별판의 주인공이 됐다. 지난 여름 LA에서 보낸 찬란한 시간을 200페이지 화보로 옮겼다.

 

디아이콘은 엔하이픈의 데뷔 5주년을 기념, 할리우드 스타들이 가장 사랑하는 프랭크 시나트라 하우스로 초대했다.

 


엔하이픈 에디션은 총 2가지 버전(A, B)이다. 타입별 다른 콘셉트의 사진과 글, 부록 등을 만날 수 있다. 촬영은 김신애 포토그래퍼가 맡았다.

 

A타입 타이틀은 골든-에이지’. 엔하이픈의 빛나는 청춘을 기록했다. 푸른 잔디를 배경으로 해맑게 웃고 즐기는 순간을 포착했다.

 


디아이콘은 특별한 유닛도 완성했다. 희승-성훈, 정원-제이, 제이크-선우-니키의 귀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인다.

 

B타입 타이틀은 이븐-모어다. 낮보다 한층 짙은 감성으로 서늘한 밤공기를 머금고 있다. 몽환적이고 퇴폐적인 분위기를 목격할 수 있다.

 


엔하이픈의 진솔한 생각도 들었다. 특히 77색 인터뷰는 어디서도 읽을 수 없는 이야기. 엔진에 대한 사랑, 데뷔 초와 달라진 점, 5년 차의 고민, 컴백 스포일러 등을 말했다.

 

디아이콘은 엔하이픈 5주년에 어울리는 다양한 특전도 준비했다. 멤버 대표 밈을 손 글씨로 적은 데일리 미션 카드(A타입), 솔직한 TMI 문답을 볼 수 있는 플래너 키링(B타입) 등이 제공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