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그립코리아가 비와 땀에 강한 신소재 골프그립 ‘지그립’을 출시했다.
지그립은 골프 라운드 중 손에 땀이나 빗물이 묻어도 미끄러지지 않는 특수 고마찰 소재와 미세 패턴 구조를 적용해 안정적인 스윙을 돕는 것이 특징이다.
스타그립코리아는 기존 그립은 손에 있는 땀과 빗물등의 습기로 인해 미끄러지는 불편이 많았다며 지그립은 비 땀 습기에 모두 강한 내구성과 탁월한 그립감으로 일반 골퍼부터 프로까지 폭넓게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지그립은 특유의 쐐기형 패턴과 쫀득쫀득하고 부드러운 소재를 적용해 손바닥과 그립 사이의 접촉면을 일정하게 유지한다. 또한 기존 고무 그립 대비 향상된 마찰력과 그립감을 실현해 장시간 플레이 시 손 피로도를 줄여준다.
지그립은 국내외 여러 골프용품 전문점 및 유통업체를 통해 공급을 확대하고 있으며 일반 골퍼들도 온라인몰을 통해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스타그립코리아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계기로 전국 주요 골프숍과 스크린골프장, 골프연습장을 대상으로 지그립 유통망 확대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스타그립코리아는 이번 출시를 통해 한국형 기후 환경 및 손에 땀으로 고민하는 골퍼들에 맞는 국산 프리미엄 골프그립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며 앞으로도 땀, 비, 온도 변화 등 다양한 환경에서도 일관된 성능을 제공하는 그립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