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라’ CARE FOR WATER 캡슐컬렉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자라’ CARE FOR WATER 캡슐컬렉션

민신우 기자 0 2019.09.11

 

자라가 비영리단체 Water.org와 협업하여 만든 ‘CARE FOR WATER’ 캡슐 컬렉션을 공개했다.

 

‘CARE FOR WATER’ 캡슐 컬렉션은 자라의 조인 라이프 컬렉션 중 하나로 자연이 그려내는 유동적이며 유기적인 표현에 영감을 받았다. 컬렉션은 심플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에 주름 장식을 더해 부피감을 살린 것을 특징이며 주름 장식은 실루엣을 살려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캡슐 컬렉션은 내추럴한 컬러들을 일컫는 어스 톤의 샌드, 카키, 브라운 컬러를 활용해 따뜻한 느낌을 나타낸다. 또한 눈부신 느낌의 화이트 컬러와 선셋 오렌지 컬러를 더해 컬렉션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모든 제품은 유기농 농약과 비료만으로 재배된 100% 유기농 면으로 제작됐다. 또한 수자원 보호를 위해 폐수 무방류 공장에서 생산되었으며 용수의 회수 및 재활용을 통해 생산과정에서 사용되는 물의 양을 최소화했다.


 

한편 Water.org는 할리우드 스타 맷 데이먼과 개리 화이트가 지난 2015년 안전한 수자원 활용을 목적으로 공동 설립한 비영리기관으로 이를 위한 다양한 금융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