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롱, 그녀들의 공방 LIFE & EXPLORER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살롱, 그녀들의 공방 LIFE & EXPLORER

민신우 기자 0 2019.09.11

 

지엔코(대표 김석주)가 매력적인 인물을 선정, 그녀들의 라이프 스토리와 그들만의 공간을 담은 코벳블랑LIFE & EXPLORER 시리즈 콘텐츠 영상을 선보였다.

 

추동 시즌 테마인 살롱 드 코벳블랑에 맞추어 LIFE & EXPLORER로 선정된 인물들은 유니크한 라이프 공예품을 제작하는 3명의 공방 아티스트들로 이번 시리즈에 함께했다.

 

 

첫 번째로 하나도 같은 것이 없는 유리의 마블링, 스테인드글라스만이 가지고 있는 특유의 색 배합의 고유의 아름다움, 빛을 활용한 공간을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마법 스테인드글라스 공방 데코라티프를 운영하고 있는 남한울 작가, 몰드 시장이 커지면서 무한한 디자인이 가능해진 캔들 공방 뤼에르를 운영하고 있는 이세희 작가다.

 

이들의 인터뷰 바이럴 영상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각 아티스트들이 자신이 사랑하는 공간과 공방 작업실에서 입기 편안하고 내추럴한 스타일을 직접 셀렉해서 제안한다. 매장에서는 Inspired Night 콜라보레이션 1차 스테인드글라스 X 빈티지 캔들 전시를 9월말까지 진행하며 또한 10월부터 3주간 2차로 마크라메 X 빈티지캔들 전시를 진행한다.


 

오직 코벳블랑에서만 만날 수 있는 스페셜 에디션 Inspired Night는 영감이 떠오르는 밤이라는 주제로 3명의 아티스트 팀이 그들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한 Craft제품과 코벳블랑아이템의 만남을 보여주며 그들이 영감을 얻는 방법, 그리고 제품화하는 그들만의 방식과 과정을 공유하는 의미에서 작은 미니 공방을 매장에 디스플레이한 콜라보레이션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