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꼬끄스포르티브’ 라이프스타일 슈즈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르꼬끄스포르티브’ 라이프스타일 슈즈

강산들 기자 0 2019.09.10

 

르꼬끄 스포르티브가 트렌디한 스타일과 편안함을 동시에 만족시켜줄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슈즈를 제안한다.

 

뉴트로 트렌드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어글리 슈즈는 유행을 넘어 이제 데일리룩을 완성 시키는 라이프스타일 슈즈로 자리 잡았다. 다이나몬531은 이러한 슈즈 트렌드에 맞춘 청키한 아웃솔에 멀티 레이어드 패턴과 트렌디한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어글리 슈즈다.

 

 

여기에 르꼬끄스포르티브의 헤리티지 기술인 TRI-TEC를 접목시켜 세 가지 파트로 나누어진 아웃솔은 에너지를 분산해 안정된 쿠셔닝으로 최적의 착화감을 제공한다. 다이나몬531은 트랙수트 같은 운동복은 물론 캐주얼한 데님이나 스커트 등과 매치하여 경쾌한 스트리트룩을 연출 할 수 있고 깔끔한 블랙이나 화이트 등의 단색 의상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오디너스는 군더더기 없는 미니멀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뉴 클래식 스타일의 슈즈로 현대적인 감성으로 풀어내 세련된 느낌을 주며 쿠셔닝이 우수한 하이 프로파일 솔을 적용해 가벼운 착화감과 함께 키 높이 효과까지 더한 슈즈다. 컬러는 블랙과 화이트, 베이지로 구성되어 캐주얼은 물론 포멀한 스타일에도 잘 어울려 세련된 어반 시크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프랑스 스트리트 컬처 크루 ‘CLUB75’와 협업한 슈즈도 눈여겨볼 만하다. 파리에서 시작돼 스트리트 패션과 문화를 선도하며 유럽의 스트리트씬을 대표하는 ‘CLUB75’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들과 협업으로 주목받고 있는 컬처 크루로 이번 협업은 르꼬끄의 시그니처 스니커즈인 ‘LCS R800’몽펠리에를 프랑스를 상징하는 트리컬러에서 영감을 받아 ‘CLUB75’의 위트 있는 그래픽을 결합해 재탄생되었다.

 

LCS R8001991년 첫 선을 보이며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진행한 르꼬끄의 아이코닉 슈즈로 ‘CLUB75’와는 FRENCH TIMELESS 테마로 빈티지한 트리컬러의 레이어드 패턴이 돋보이는 슈즈다.

 

 

트랜디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출시 이후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몽펠리에의 탄생 20주년 기념해 진행된 이번 협업은 클래식한 스니커즈 디자인에 ‘CBUL75’의 시그니처 그래픽과 트리컬러 슈레이스가 더해져 프렌치 감성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르꼬끄‘CLUB75’와의 협업 슈즈는 스폐셜 패키지와 함께 국내에서는 2019921일 한정 발매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