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니츠카타이거’ 다운타운 레이브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오니츠카타이거’ 다운타운 레이브

강산들 기자 0 2019.09.10

 

오니츠카타이거가 추동 컬렉션 다운타운 레이브를 선보인다.

 

다운타운 레이브 컬렉션은 90년대 베를린의 클럽 신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자유롭게 개성을 드러내며 후회 없이 살아가는 이 시대 젊은이들의 삶을 표현하고 있다. 클러빙 스노우보더를 모티브로 탄생한 청키한 디자인의 풋웨어와 자유로운 소재의 믹스매치가 돋보이며 뉴트로 감성의 레트로 퓨처리스틱 컨셉은 레트로풍의 올오버 프린트 트랙슈트와 트렌디한 빅 로고 트레이너와 어울어져 뉴트로한 감성을 제안한다.

 

또 추동시즌 어패럴 컬렉션은 자유롭게 개성을 드러내며 후회 없이 살아가는 이 시대 젊은이들의 삶을 표현한 5가지 테마로 이루어져 있다.

 

 

비비드한 컬러와 시즌 컬러 테이핑과 로고 패치가 포인트인 에슬레저 믹스, 레트로 감성이 느껴지는 오니츠카타이거로고 그래픽이 프린트 된 오버사이즈 핏의 후디 아이템의 프린티드 노이즈, 아가일 체크, 도트, 스트라이프 등의 패턴과 시즌 그래픽 패치가 믹스 매치 된 뉴트로 감성의 레트로 퓨처리스틱 아이템으로 구성 되어있는 플로러센트 클러빙 스노우보더, 추동시즌 무드가 가장 잘 느껴지는 테마로 집업 니트 톱 & 우먼스 카디건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어반 유니폼 테마로 풀 집업 스타일의 패딩과 부드러운 느낌의 보아 패브릭과 매트한 퀼팅의 믹스매치가 유니크한 무드를 선사하는 패딩 베스트를 선보이며 써모라이트 코어 소재를 사용해 오랜 시간 보온을 유지해주는 블랙 롱 코트가 메인으로 구성 되어있는 베를린 트릴로지 테마가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