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프로키즈’ 조던 클래식 라인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플레이프로키즈’ 조던 클래식 라인

김지민 기자 0 2019.09.10

한세드림(대표 임동환)플레이프로키즈에서 자유로운 분위기와 시크한 매력의 조던클래식 라인을 선보인다.

 

이 제품은 조던의 점프맨과 나이키에어의 로고가 믹스된 클래식 로고를 활용, 유니크한 프린팅이 돋보이는 클래식 라인을 공개했다. 선선한 날씨에 입기 좋은 프렌치 테리 소재를 사용해 따뜻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클래식 로고가 포인트로 한 클래식 라인의 맨투맨, 후드집업, 조거팬츠는 세 가지 아이템을 각각 단독으로 착용하거나 취향에 따라 두 가지 이상의 아이템을 믹스매치해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클래식 보머 재킷은 힙한 스트리트 감각을 살려준다. 배색 후드와 프린팅 포인트를 통해 자유분방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느낌이 돋보이고 맨투맨, 후드집업 등과 레이어드해도 자연스럽게 어울린다. 두툼한 두께와 포근한 착용감은 일교차가 커지는 가을철 야외 활동에 제격이다.

 

여기에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클래식 힙색을 함께 출시해 스트리트룩을 제안한다.

 

한편 플레이키즈프로는 추석 시즌을 앞두고 상하의로 구성된 한 벌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10%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멤버십 여부에 관계없이 할인 받을 수 있고, 멤버십 회원은 트리플 포인트 적립까지 받을 수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