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렉산더 왕 X 불가리’ 세르펜티 백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알렉산더 왕 X 불가리’ 세르펜티 백

민신우 기자 0 2019.09.10

 

불가리가 디자이너 알렉산더 왕이 함께 협업한 알렉산더 왕 x 불가리세르펜티 백 캡슐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런칭 행사에는 세계적인 모델 헤일리 비버와 가수 켈라니, 소피아 리치, 모델 수주, 재클린 자블론스키를 포함해 수많은 셀럽들이 참석했다. 행사장은 고급 백화점 실내를 방불케 했다. 게스트들은 쇼핑하듯이 내부를 돌아보며 세르펜티 백 캡슐 컬렉션을 감상했다.

 

 

이번 행사장은 화장품 카운터를 연상시키는 아이스크림 코너, 다이아몬드 모티브 장식의 매니큐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네일 살롱 코너, 향수병에 칵테일을 제공하는 바 등 대담하고 재치있는 아이디어로 가득 차 있다.

 

2017년에 시작된 세르펜티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시리즈를 잇는 알렉산더 왕 x 불가리세르펜티 백 캡슐 컬렉션은 불가리의 아이코닉한 세르펜티 포에버 백의 재해석과 더불어 럭셔리 패키징이란 컨셉에 초점을 맞춰 그동안 평범하게 여겨져온 패키지를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변모시켰다.


 

불가리의 헤리티지에서 받은 영감과 알렉산더 왕의 특징이 결합된 이번 컬렉션은 빈티지한 워치 박스, 더스트 백 그리고 종이 쇼핑백 같은 전통적인 패키지 요소와 1950년대의 세르펜티 헤드 장식이 조화를 이루어 색다른 컬렉션이 탄생되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