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타나 밀라노 1915’ 스카프 컬렉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폰타나 밀라노 1915’ 스카프 컬렉션

김지민 기자 0 2019.09.09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이탈리아 최고급 핸드백 브랜드 폰타나 밀라노 1915’의 스카프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태리 장인 정신을 바탕으로 최고급 가죽 제품을 생산하는 폰타나 밀라노 1915’가 스카프 컬렉션을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스카프 컬렉션은 브랜드의 오랜 역사가 담긴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았다. 브랜드가 탄생한 1915년 당시 피렌체 도시의 분위기와 건축양식을 엿볼 수 있는 다양한 모티브를 활용해 디자인됐다.


 

최고급 실크 소재를 사용해 제작됐으며 가을에 어울리는 은은한 색감의 그린, 레드, 블루 등으로 선보인다. 다양한 크기의 섹션으로 분할된 각 디자인 구간에는 변주된 패턴과 감각적인 톤--톤 색감이 적용돼 브랜드의 세련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스카프 컬렉션은 어두운 계열의 의상에 코디해 포인트 룩을 연출하거나 폰타나 밀라노 1915’의 핸드백 컬렉션의 스트랩에 묶어 장식처럼 연출하는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전통적인 말 안장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한 신규 핸드백 첼시 백을 비롯해 오랜 기간 동안 사랑 받고 있는 브랜드의 대표 클래식 백인 에이 백, 작고 여성스러우면서도 볼륨감 있는 디자인의 미모사 등에 묶어주고 별도 구매 가능한 스트랩과 함께 연출하면 센스 있는 가을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