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젠버그 파리’ 새로운 향수 라인 공개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아이젠버그 파리’ 새로운 향수 라인 공개

김지민 기자 0 2025.07.07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아이젠버그 파리가 오 프레쉬 델리케이트 오 드 퍼퓸과 러브 어페어 옴므 오 드 퍼퓸을 추천한다.

 

아이젠버그 파리는 창립자 호세 아이젠버그에 의해 2000년 프랑스에서 시작되었으며 향수는 감정을 담은 예술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단순히 좋은 향에 그치지 않고 향수라는 카테고리를 예술과 감각으로 해석하는 브랜드다.

 

우선 오 프레쉬 델리케이트 오 드 퍼퓸은 지중해 해안의 풍성한 정원과 그곳 사람들의 활기찬 에너지에서 영감을 받은 꽃과 과일 향의 매치로 상큼 달콤한 느낌을 담은 향수로 여름에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아이젠버그 라드 퍼퓸 컬렉션 중에서 가장 젊고 밝은 매력의 향수로 남녀 모두에게 인기가 많다.

 

전체적으로 산뜻하면서도 정돈된 무드라서 과하지 않고 편안하게 다가오는 향으로 향수 입문자에게 적극 추천한다. 특히 비누나 샴푸 같은 청량한 느낌 혹은 밝고 상쾌한 프루티 계열을 찾고 있는 사람에게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향수다.

 

러브 어페어 옴므 오 드 퍼퓸아이젠버그 파리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라인으로 피부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듯한 머스크 향을 중심으로 구성된 향수다. 시그니처 라인인 만큼 옴므와 우먼 라인으로 나뉘어 있지만 남녀 특유의 향으로 구별되지 않아 성별에 구애받지 않고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옴므제품은 잘 정돈된 화이트 플라워 향기에 포근한 화이트 머스크와 샌달우드의 우디하고 따뜻한 잔향을 느낄 수 있어 우먼보다 우디하고 드라이한 무드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파우더리하거나 클래식한 남성 향수와는 결이 다른 자연스럽고 담백한 매력이 있어 지금까지 베스트셀러를 유지 중인 향수이다.

 

더불어 아이젠버그의 대표 컬렉션 라드 퍼퓸 패키지에 삽입된 아트워크가 프린트 된 실크 스카프가 715일 출시 예정이다. ‘라드 퍼퓸컬렉션 패키지에 없는 새로운 일러스트 ‘So French’는 올해로 150주년을 맞이한 파리 예술과 역사의 상징이자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극장으로 손꼽히는 파리 오페라 가르니에의 웅장함이 돋보인다. 스카프 메인에 자리잡은 한 커플이 어떤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지 호기심이 자극되는 디자인은 고객의 뇌리에 아이젠버그를 남기기 위한 역할이며 고객에게 브랜드 철학을 더해줄 수 있는 도구 중 하나이다.

 

한편 아이젠버그 파리향수와 스카프는 퍼퓸그라피 공식 온라인몰과 아이젠버그 파리 강동 아이파크 더리버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