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평균 기온이 1도 오를 때 피부의 피지 분비량은 약 10%가량 증가한다는 국내 피부과학 연구 결과가 있다. 또한 두피는 고온다습한 환경에서 하루 평균 50% 더 많은 피지를 배출하고 기초 대사량은 체온 유지에 에너지를 쓰기 위해 다소 떨어지게 된다.
이 같은 계절 변화에 주목해 뉴욕 럭셔리를 상징하는 100년 헤리티지의 큐레이션 브랜드 ‘바니스뉴욕 뷰티’가 피부, 바디, 헤어를 각각 케어할 수 있는 ‘썸머 에센셜 루틴’ 3종 솔루션을 제안한다.
여름철에는 강한 자외선과 높은 기온으로 인해 피지와 노폐물 분비가 증가하고 모공이 쉽게 넓어진다. 이에 따라 클렌징 제품의 선택이 중요해진다. ‘바니스뉴욕 뷰티’의 글로셀라 하이브리드 클렌저는 젤 텍스처에 생분해 셀룰로오스 비드를 더해 부드럽게 녹아들며 모공 속 노폐물은 물론 각질도 저자극 케어할 수 있는 제품으로 물이 닿자마자 풍부한 거품이 생기며 모공을 말끔하게 비워내는 세정력과 피부 보습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밸런스 클렌징 솔루션이다. 과도한 유분 제거 없이도 메이크업과 블랙헤드를 말끔히 지워내며 세안 후에도 촉촉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해 준다.
무더위로 기초 대사량이 저하되는 여름에는 일상적인 식사량에도 체지방이 쉽게 축적되기 마련인데 더블 액션 다이어트 부스터는 콜레우스 포스콜리와 녹차 카테킨, 난소활성말토덱스트린 (식이섬유)의 복합 작용으로 체지방 감소는 물론 식후 혈당 상승 억제,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장 건강까지 다양한 기능을 갖춘 건강기능식품이다. 옷이 얇아져 보디 라인이 드러나는 여름철에는 식사 전 1병 섭취만으로도 정체기 체중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이 특징. 실제로 인플루언서와 셀럽 사이에서 정체기 돌파를 위한 다이어트 보조제로 주목받고 있다.
여름철 두피는 하루 평균 피지 분비량이 약 1.5배 증가하며 냄새에 가장 취약한 부위 중 하나다. ‘바니스뉴욕 뷰티’의 센티아쥬 샴푸와 트리트먼트는 가장 인기있는 센티아쥬의 3가지 향기 모두 탈모 완화 기능성 인증과 24시간 향기 지속 시험 테스트에 통과한 제품이다. 땀과 피지, 외부 유해 요소로부터 모발과 두피를 세정하고 은은한 향이 하루 종일 산뜻함을 유지시켜준다.
‘바니스뉴욕 뷰티’가 제안하는 썸머 에센셜 아이템은 디지털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해 롯데 잠실점, 김포공항점, 일산점 등 프리미엄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