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코스테’ 스니커즈 베이스샷 프로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라코스테’ 스니커즈 베이스샷 프로

강산들 기자 0 2025.07.01

 

동일라코스테(대표 배재현)가 프랑스 패션 스포츠 브랜드 라코스테의 테니스 스포츠 유산을 기념하며 클래식한 우아함을 현대적으로 풀어낸 스니커즈 베이스샷 프로를 출시했다.

 

베이스샷 프로는 프랑스 도시의 거리와 스포츠 문화에서 미니멀 클래식으로 자리매김했던 1996년 출시된 아이코닉 코트화 포르토피노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하였으며 어떤 스타일에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담백한 디자인의 로우 프로파일 스니커즈로 완성되었다.

 

부드러운 가죽 어퍼와 스웨이드 토박스 오버레이가 조화를 이루는 베이스샷 프로는 질감있는 러버 아웃솔로 다양한 표면에서 쿠셔닝과 접지력을 제공하며 발목을 부드럽게 감싸는 로우 컷 패딩 칼라는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힐탭과 측면의 라코스테 로고 프린트와 텅에 부착된 직조라벨은 브랜드 헤리티지를 강조했다.

 

이번에 출시된 베이스샷 프로는 테니스 코트의 세련된 감성을 반영한 미니멀한 컬러 팔레트를 선보였다. 테니스 전통 유니폼에서 착안한 클래식한 화이트를 비롯해 고급스러운 세련미를 더한 크림과 블랙, 카키까지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포멀, 스포츠, 캐주얼 등 다양한 스타일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판매가 149천원.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