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기반의 컨템포러리 패션 하우스 ‘셀프 포트레이트’가 세계적인 모델 케이트 모스와 함께한 새로운 캠페인을 공개했다.
현대 여성의 일상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캠페인에서 케이트 모스는 ‘셀프 포트레이트’의 최신 컬렉션을 직접 스타일링하고 런던 거리를 자유롭게 거니는 자연스러운 일상을 보여준다.
이번 프로젝트는 ‘셀프 포트레이트’와 케이트 모스의 두 번째 협업으로 여성의 일상적인 삶을 중심으로 현대 여성이 살아가고 스타일을 완성하며 사회 속에서 존재하는 방식에 대한 셀프 포트레이트의 끊임없이 확장되는 시선을 담고 있다.
케이트 모스는 “‘셀프 포트레이트’와 다시 작업하게 되어 정말 즐거웠습니다. 그들은 옷이 가득한 방을 저에게 보내줬고 저는 마치 제 옷장에서 고르듯이 입고 싶은 옷을 자유롭게 골랐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장소에서 촬영했고 맑은 날씨 덕분에 더욱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실제 파파라치가 나타났을 때는 웃음이 나기도 했습니다”라고 촬영 소감을 전했다.
이번 캠페인은 ‘셀프 포트레이트’가 오늘날의 여성들과 어떻게 소통하는지를 기념하며 ‘특별한 날’을 위한 옷이라는 기존의 개념을 새롭게 해석하고 일상 속 공간에서도 어우러지는 리얼웨이 룩을 제안한다. 케이트 모스가 착용한 룩은 ‘셀프 포트레이트’ 공식 홈페이지와 전 세계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