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코리아(대표 닛산 조셉)가 온 가족 가을 나들이에 제격인 라이트라이드 페이서 라인업을 공개했다.
작년 출시와 동시에 파격적인 인기를 얻은 슬립온 제품 라이트라이드 페이서는 ‘크록스’에서 자체 개발한 라이트라이드 신소재로 제작돼 기존의 크로슬라이트 폼보다 40% 더 부드럽고 25% 더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또한 스포티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루엣으로 밀레니얼 세대 사이에서 트렌디한 애슬레저룩으로 각광받고 있다.
신소재 라이트라이드 폼은 지지력, 편안함, 내구성 삼박자를 모두 갖췄으며 온종일 지속되는 기분 좋은 지지감과 빠져드는 쿠션감을 선사해 단풍 구경 등 활동적인 가을 나들이에 신기 제격이다.
탁월한 쿠션감으로 활동성이 뛰어난 슬립온 제품 ‘라이트라이드™ 페이서’는 기존 베스트셀러 ‘라이트라이드™ 페이서 맨’, ‘라이트라이드™ 페이서 우먼’에 이어 최근 아이들을 위한 ‘라이트라이드™ 페이서 키즈’ 제품도 출시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라이트라이드 페이서 키즈는 블랙/화이트, 밝은 코발트/시트러스, 포피/화이트 등 트렌디한 컬러들로 출시돼 아이들의 개성 있는 가을 나들이룩을 연출할 수 있다.
가격은 라이트라이드 페이서 맨과 라이트라이드 페이서 우먼 모두 74,900원, 키즈 제품은 59,9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