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치 센슈얼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가 배우 이나영과 함께한 주얼리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기존의 ‘디디에 두보’의 광고 캠페인과는 또 다른 이미지로 구성됐다. 단정하게 묶은 머리는 이나영의 이목구비를 더욱 선명하게 드러내어 깨끗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화보에서 이나영이 착용한 주얼리는 ‘디디에 두보’ 신제품 듀얼 디디 컬렉션으로 ‘디디에 두보’가 지향하는 듀얼 페미니티를 클래식한 디자인에 트렌디한 디테일과 착용법으로 출시 직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DD패턴은 입체적인 면과 볼륨감있는 형태감으로 디자인하여 고급스러움과 우아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또한 디디에 두보만의 독특한 반지 레이어드 스타일은 물론 후프 이어링과 롱드롭 이어링을 언발란스로 매치해서 세련됨을 더하거나 서로 다른 디자인과 굵기의 팔찌를 여러 개 레이어링해서 트렌디한 클래식룩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듀얼 디디 컬렉션은 고가의 컬렉션에 걸맞게 파인터치가 느껴지는 쇼피스 컬렉션도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어 차별화된 고급스러움도 놓치지 않았다. 클래식한 디자인과 아이템에 세련된 트렌디함의 디테일이 녹아져 있는 듀얼 디디 컬렉션은 8월23일부터 전국 디디에 두보 백화점 매장과 온라인 공식 쇼핑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