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언이 ‘나이키’와 만나면..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라이언이 ‘나이키’와 만나면..

김지민 기자 0 2019.08.29

 

카카오IX(대표 권승조)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의 새로운 러닝화 조이라이드와 함께한 카카오프렌즈의 리미티드 컬렉션을 선보인다.

 

조이라이드 리미티드 컬렉션은 나이키조이라이드와 윈드 브레이커를 착용하고 액티브하게 뛰고 있는 라이언의 만남이다. 라이언의 귀여운 이미지에 스포티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분위기가 잘 어우러져 기존에 보지 못했던 힙한 느낌을 잘 표현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상품은 스트리트 무드의 메가 사이즈 라이언 인형을 비롯해 라이언 얼굴 형태로 제작된 유니크한 디자인의 에어팟 케이스, 드라이핏 티셔츠, 미니 키체인, 스포츠 보틀 등 총 13종으로 구성됐다.

 

 

이 제품은 오는 30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출시되며 인형과 미니 키체인은 922일부터 판매된다. 제품은 카카오프렌즈강남, 홍대, 부산 플래그십스토어 및 DDP 매장과 온라인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6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1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리미티드 컬렉션 데코 스티커가 제공된다. 이벤트는 수량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또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지하 1,2층에 위치한 카카오프렌즈뮤지엄에서는 나이키조이라이드 이노베이션 및 디지털 인터랙티브 게임 등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협업 공간이 1130일까지 운영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