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원(대표 박정주)가 ‘마크엠’의 신선한 캐주얼 스트리트 스타일을 제안한다.
서울 스트리트 플랫폼 브랜드 ‘마크엠’의 추동시즌 화보는 인더스트리얼 배경과 힙한 무드의 스타일링이 조화를 이뤄 자유로운 느낌은 물론 제대로 된 스트리트 감성을 표현했다.
‘마크엠’은 화보를 통해 끊임없이 변화하고 예술적인 상상력을 가지며 자신만의 개성을 노출하는 것을 즐기는 GEN Z(Z세대)들을 위한 놀이터가 되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화보 속 모델들은 각양각색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으로 비주얼을 완성했다. 이번 비주얼에서 모델들이 자신만의 매력을 표출할 수 있는 각각의 컬러를 선택해 개성과 자유를 추구하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여과 없이 보여줬다.
그 뿐만 아니라 가을 시즌 스테디 아이템인 맨투맨, 셔츠 재킷, 아노락 등을 활용해 성별의 경계를 넘나드는 젠더리스룩을 트렌디하게 보여줬다는 평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