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트’ 조기석과 캠페인 비주얼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테이트’ 조기석과 캠페인 비주얼

민신우 기자 0 2019.08.28

 

인디에프(대표 손수근)가 아티스트 조기석과 함게한 테이트’ 2019년 가을 겨울 캠페인 비주얼을 공개했다.

 

이번 테이트의 캠페인 비주얼은 영국에 위치한 테이트 브리튼 미술관 내 공간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현대 미술 갤러리를 연상케 하는 감각적인 공간 속에서 두 남녀의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아티스틱한 감성을 담아 표현했다.

 

2018년 봄-여름 시즌부터 테이트의 캠페인 비주얼을 디렉팅한 아티스트 조기석이 이번에도 테이트의 비주얼을 디렉팅 했다. 테이트 브리튼 갤러리의 느낌을 살리기 위해 예술작품을 연상케 하는 세트 및 소품을 특별히 제작을 하여 캠페인 비주얼의 특별함을 더했다.


 

김선호 대리는 이번 테이트의 캠페인은 지난 4월말부터 아티스트 조기석과 준비했다. ‘테이트의 캠페인 비주얼은 아티스틱한 감성을 담기 위해 매 시즌마다 충분한 시간과 아이디어 미팅을 통해 완성한다. 테이트를 사랑하는 고객들의 감성에 큰 영감을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2019년 테이트 가을-겨울 화보는 공식 홈페이지 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테이트 SNS 채널을 통해 캠페인 영상 감상평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