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키즈’ 아이들의 활기찬 에너지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NBA키즈’ 아이들의 활기찬 에너지

김지민 기자 0 2019.08.28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가 아이들만의 활기찬 에너지를 담은 ‘NBA키즈추동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스쿨 라이프라는 콘셉트로 기획돼 아이들의 밝고 활동적인 모습을 담아내는 것에 집중했다. 화보 속 아이들은 체육시간, 점심시간, 수업시간 등 학교에서 즐기는 평범한 일상을 자유롭게 표현했으며 ‘NBA키즈만의 패셔너블한 스트리트 키즈룩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NBA키즈의 추동 컬렉션은 NBA만의 오리지널리티를 담은 로고와 인기 팀들의 마스코트 캐릭터를 적극 활용하여 귀엽고 편안한 스트리트 무드를 배가시킨 것이 특징이다. 아이들의 활동성을 고려해 맨투맨, 후드 티셔츠, 트레이닝 세트, 백팩, 모자 등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 라인으로 구성됐다.

 

 

상하의 트레이닝 세트 중에서는 전체적인 네이비 컬러에 레드, 화이트로 조화를 이룬 메인 제품이 눈에 띈다. NBA 로고 플레이를 활용해 레트로한 느낌까지 살린 이번 제품은 면 소재로 제작돼 부드러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활동적인 아이들의 움직임에 불편함이 없도록 허리나 소매, 밑단 밴딩까지 디테일하게 제작했다.

 

또한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팀 고유의 옐로우, 블루 컬러 배색으로 톡톡 튀는 청량함을 완성한 트레이닝 세트, ‘시카고 불스마스코트 캐릭터와 블랙&레드 조화로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후드 티셔츠 등 각양각색의 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들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한세엠케이는 가을 신학기 및 추석을 맞아 풍성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시럽 멤버십(SYRUP) 신규 가입자 중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NBA키즈매장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