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과 도심을 넘나드는 고프코어 스타일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산과 도심을 넘나드는 고프코어 스타일

강산들 기자 0 2024.04.24

아웃도어 스타일이 산과 도심을 넘나드는 하이브리드를 넘어 패션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다. 

 

업계에 의하면 올해 패션 트렌드로 고프코어와 워크웨어가 주목받으며 패션 시장에서도 감각적인 아웃도어 스타일이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아웃도어 컨셉의 패션 스타일의 고프코어와 흔히 말하는 작업복이 패션 시장으로 넘어온 워크웨어 스타일이 스트리트를 장악할 수 있다는 전망까지 나온다.

 

이에 따라 아웃도어 브랜드들은 아웃도어 만의 기능성과 전문성은 유지하면서 세련된 스타일과 은은한 색상 반영한 고프코어 스타일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유니크한 절개선 디자인을 적용해 깔끔하면서도 시원한 디자인이 특징인 애슬레저 크롭 반팔 티셔츠와 컬러 라인을 살린 애슬레저 돌핀 팬츠 상하의 셋업을 출시했다. 상하의 제품 모두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아이코닉한 로고 디자인이 적용돼 얇은 아우터 안에 포인트 이너로 매치하기 좋다. 또한 흡습속건 기능이 우수한 소재를 사용해 여름 시즌에는 단품으로도 착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레드페이스는 전천후로 착용하기 좋은 라이트 타슬란 후디 재킷을 선보였다. 레드페이스만의 노하우를 접목한 자체 개발 소재 쉘텍스 라이트를 적용해 방풍 기능과 내구성이 뛰어난 기능성 재킷이다. 이에 날씨 변화가 잦은 봄철에도 체온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으며, 많은 움직임으로 마찰이 잦아도 옷감이 마모될 가능성이 적다.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해 장소, 상황, 취향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일상복은 물론 가벼운 나들이와 본격적인 산행까지 다양한 야외 활동에서 착용하기 좋다. 색상은 베이지, 카키, 네이비 3가지다.

 

아이더는 주름 방지 소재 사용으로 관리가 용이하고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은 모션 프리 시리즈를 선보였다. 깔끔한 디자인과 색상 구성, 착용 시 발생하는 구김까지 방지해 주어 일상에서도 전천후 입기 좋은 기능성 웨어다. 4방향으로 늘어나는 스트레치 소재와 여유 있는 핏이 편안한 활동성과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흡습속건과 자외선 차단 기능도 갖췄다.

 

‘K2’는 봄부터 초여름까지 입을 수 있는 경량 바람막이 시그니처 모멘트 자켓을 내놓았다. 방풍 기능뿐만 아니라 신축성이 좋은 나일론 스판 소재를 적용해 활동성과 착용감이 뛰어나다. 트렌디한 크롭 기장에 깔끔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착용하기 좋다. 둥근 어깨선으로 편안한 느낌을 주며, 후드 일체형으로 캐주얼하게 연출 가능하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