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버스 X 펑첸왕’ 새 실루엣 투인원 척70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컨버스 X 펑첸왕’ 새 실루엣 투인원 척70

강산들 기자 0 2024.04.17

 

 

컨버스가 디자이너 펑첸왕과 새로운 실루엣의 투인원 척 70을 선보인다.

 

펑첸왕(Feng Chen Wang)은 중국에서 태어나 런던에서 활동하고 있는 디자이너로 관습에 도전하는 해체주의적 스타일을 추구하며 독창적인 미적 감각의 컬렉션을 전개하고 있다.

 

컨버스 X 펑첸왕이 선보인 두 가지 스니커즈를 하나로 결합한 투인원 척 70 오리지널 디자인은 뉴욕과 상하이에서 열린 펑첸왕의 My Half 컬렉션에서 처음 공개된 후 2019년 처음 출시되었으며 지난 2월 새로운 디자인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번 협업은 투인원 척 70을 또 다른 실루엣의 로우탑 에디션으로 재해석하여 선보인다.

 

 


컨버스 X 펑첸왕투인원 척 70는 반으로 갈라진 두 스니커즈를 온전한 하나의 디자인으로 완성한 기존 투인원 캔버스 디자인에 레더 소재의 디자인과 펑첸왕 브랜딩이 프린트 되어 있는 훅앤루프 스트랩을 더했다. 클래식한 컬러 조합, 대비되는 핀스트라이프가 특징이며 커스텀 펑첸왕 삭라이너 아트워크 디테일을 찾아볼 수 있다. 반으로 갈라진 아웃솔 오버레이, 더블 폭싱 등 과장된 스택 아웃솔이 높은 플랫폼 실루엣을 연출해 주며 에그렛(아이보리)와 블랙 총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새로운 실루엣의 컨버스 X 펑첸왕투인원 척 70는 오는 57일 온라인은 공식 홈페이지, 무신사에서 출시되며 오프라인은 컨버스 홍대점, E()PTY 성수에서 만나볼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