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티지헐리우드’ 러블리한 봄 주얼리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빈티지헐리우드’ 러블리한 봄 주얼리

김지민 기자 0 2024.04.17

 

 

브이에이치디자인(대표 홍정우)이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활용하기 좋은 빈티지헐리우드주얼리 아이템을 추천한다.

 

빈티지헐리우드봄 주얼리 아이템은 러블리한 무드가 느껴지는 하트, 리본 모티브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들을 제안한다.

 

첫 번째로 이번 봄 2차 러브캐쳐 컬렉션의 메인 아이템인 하트 목걸이는 반투명한 레드 컬러의 원석 색감과 펜던트의 반짝임이 어우려져 심플한 룩에 스타일링 포인트를 줄수 있으며 하트 모티브의 펜던트는 양면의 디자인이 달라 투웨이로 연출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두 번째 아이템은 화이트 컬러의 진주와 투명한 비즈가 돋보이는 디자인의 리본 목걸이와 귀걸이를 추천한다. 길게 떨어지는 리본 모티브에 언밸런스한 볼륨감을 더해 유니크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느낌을 자아내며 따스해진 봄 날씨에 로맨틱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앞서 소개한 리본 주얼리 라인보다 조금 더 쉽게 입문하기 좋은 쁘띠 리본 귀걸이 제품을 소개한다. 다양한 크기의 크리스탈 비즈들이 어울려 반짝이는 느낌을 더해주며 작은 사이즈의 리본으로 부담스럽지 않게 착용할 수 있다.

 

특히 다가오는 웨딩 시즌 하객패션 스타일링이 고민이라면 단독으로 착용 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으로 적극 추천한다.

 

한편 빈티지헐리우드의 봄 주얼리 추천 아이템은 자사몰과 W컨셉, 29CM, 하고, 롯데 잠실점, 현대 대구점, 롯데 하고하우스, 스타필드 수원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