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디 메크르디’ 안유진 스프링 컬렉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마르디 메크르디’ 안유진 스프링 컬렉션

민신우 기자 0 2024.03.05

 

 

마르디 메크르디가 아이브의 안유진을 모델로 발탁하고 스프링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마르디 메크르디는 국내는 물론 글로벌 인기의 중심에 서 있는 4세대 대표 걸그룹 아이브의 리더 안유진을 브랜드의 새로운 얼굴로 선정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사랑스럽고 생기 넘치는 이미지와 주체적이고 당당한 태도, 트렌디한 무드까지. 하나로 규정할 수 없는 매력을 가진 안유진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성과 완벽하게 일치해 모델로 선정했다. 또한 MZ 세대들의 적극적인 지지를 기반으로 글로벌로 성장해 가는 마르디 메크르디와 안유진이 만들어갈 긍정적인 시너지도 기대된다고 말했다.


 

 

마르디 메크르디의 스프링 컬렉션 LES COULEURS CLASSIQUES DE MARDI MERCREDI2차 라인업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모델 활동에 나선 안유진은 최근 화보 촬영을 마치고 그 일부를 공개했다. 안유진은 봄을 닮은 화사한 비주얼로 사랑스러운 순간을 연출하는가 하면, 독보적인 프로포션과 쿨한 모먼트를 선보이며 마르디 메크르디의 신규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클래식한 무드를 마르디 메크르디만의 위트와 세련된 감각으로 풀어낸 이번 컬렉션은 새롭게 선보이는 클로버 마르디를 활용한 모헤어 카디건스웻셔츠를 비롯해 볼륨 미니 스웻 스커트와 브랜드의 아이콘 중 하나인 딴지를 활용한 스윙 더 테일 딴지스웻셔츠 등을 선보인다. 특히 스웻셔츠는 함께 출시되는 조거, 쇼츠, 스커트와 함께 셋업 해 다채로운 아웃핏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화보 속 안유진처럼 얼럼나이 클래시크 V넥 니트를 볼륨 스커트와 매치해 걸리시한 느낌을 연출하거나 캐주얼한 피케 셔츠와 슬림스커트를 매치해 새로운 무드를 연출하기에도 좋다.

 

 


안유진과 함께 한 마르디 메크르디의 스프링 컬렉션의 2차 라인업은 브랜드 오피셜 사이트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단독 선공개되었으며 오픈 기념 15% 할인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편 피스피스스튜디오(대표 박화목)는 토탈 여성 패션 브랜드인 마르디 메크르디를 시작으로 르삭’(가방), ‘레쁘띠’(키즈), ‘레폼프’(슈즈), ‘악티프’(스포츠)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확장하며 국내외 2030 여성 고객들의 적극적인 지지를 받는 대표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