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버즈’ 세상에서 가장 편한 신발 출시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올버즈’ 세상에서 가장 편한 신발 출시

김지민 기자 0 2024.01.16

 

 

올버즈가 기존 제품 울 러너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울 러너 2를 한국 시장에 공개한다.

 

울 러너 22016세상에서 가장 편한 신발올버즈를 알린 울 러너의 품질을 대대적으로 개선한 새로운 버전으로 타임지에서 꼽은 2023 최고의 발명품 중 하나로 선정된 바 있다.

 

수년간 고객들의 피드백과 지속적인 개선 끝에 탄생한 울 러너 2는 기존 제품에서 15가지 이상을 업데이트했다. 가장 중점을 둔 부분은 기존 울 러너에서 제기되었던 내구성과 구조 부분이다. 먼저 힐 컵을 새롭게 디자인해 신발 뒤축이 변형되는 것을 방지했다. 또한 발가락 끝의 마모를 최소화하기 위해 발목부터 발끝까지 일자로 떨어지던 라인을 개선했다.

 

 


신발 중창에는 더 많은 폼을 사용해 쿠션감을 향상시켰고 측면의 텍스처는 아웃솔의 접지력을 강화하는 기능을 하면서 개성 있는 디자인 요소가 되었다. 전체적으로 디자인의 간결함은 유지하면서 내구성과 편안함, 친환경이라는 올버즈의 핵심 가치를 벗어나지 않으려는 노력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울 러너 2는 다른 올버즈의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생산 과정에서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표시한 탄소발자국 라벨을 확인할 수 있다. 울 러너 2의 탄소발자국은 6.9kg CO2e로 이는 일반적인 신발보다 현저히 낮을 뿐 아니라 기존 울 러너(8.03 kg CO2e)보다 감소한 수치다.

 

울 러너2는 총 6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특별한 컬러도 만나볼 수 있다. 제품은 올버즈 플래그십 스토어와 오프라인 매장(더현대 서울점, 스타필드 하남점), 그리고 온라인 스토어에서 116일부터 선보인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