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스텔바작’ 총괄본부장에 권윤태 상무

instagram facebook youtube
PEOPLE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까스텔바작’ 총괄본부장에 권윤태 상무

강산들 기자 0 2026.01.27

형지글로벌(대표 최준호)이 골프웨어 분야에서 25년 이상 경력을 쌓아온 권윤태 상무를 까스텔바작총괄본부장으로 영입했다.

 

권윤태 상무는 골프웨어 상품기획과 브랜드 런칭 분야에서 탁월한 성과를 거둔 국내 대표적인 골프 패션 전문가다. 건국대학교 신소재공학과를 졸업한 권 상무는 1998년 패션업계에 입문한 이후 울시 골프, 투르사르디 골프, PAT 등 다수의 브랜드에서 상품기획과 브랜드 런칭을 주도해왔다.

 

특히 크리스F&C에서 14년간 근무하며 상무로 재직하는 동안 파리게이츠’, ‘마스터바니에디션’, ‘세인트앤드류’, ‘’, ‘팬텀등 굵직한 골프 브랜드의 성공적인 런칭과 성장을 이끌며 국내 골프웨어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했다. 이후에는 ‘CDC골프앤스포츠공동대표로서 가이거 골프’, ‘크랙 앤 칼등 브랜드 경영 전반을 총괄하며 사업 운영 역량까지 두루 갖춘 인물로 평가받고 있다.

 

형지글로벌은 이번 권윤태 상무 영입을 통해 까스텔바작의 상품 경쟁력 강화, 브랜드 정체성 재정립, 프리미엄 골프웨어 시장 내 입지 확대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특히 상품기획 총괄 경험과 다수의 브랜드 런칭 노하우를 바탕으로 까스텔바작만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상품 전략을 고도화하고 중장기적으로는 글로벌 시장 확대를 추진할 방침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