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유선 한세실업 산자부장관 표창

instagram facebook youtube
PEOPLE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하유선 한세실업 산자부장관 표창

정우영 기자 0 2019.08.30

하유선 한세실업 R&D본부 TS부서장이 지난 28일 한국섬유수출입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2019 ICT 스마트섬유 경진대회 시상식에서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하유선 부서장은 3D 의상디자인 기술 도입과 활성화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국내 섬유패션기업 경쟁력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2007년 한세실업에 입사한 하 부서장은 13년 동안 업무를 이행하며 한세실업을 글로벌 패션 전문 기업으로 이끄는데 이바지하고 있다. 패션 업계의 변화와 흐름을 발빠르게 파악하며 TS부에서 Technical design, Virtual design(3D), Color 등 관련 업무를 총괄하고 있다.

 

한편 올해로 4회째를 맞은 ICT 스마트섬유 경진대회는 미래 지향적 섬유산업의 발전을 위한 혁신적 ICT 섬유제품 아이디어 발굴을 위해 기획됐다. 지난 28일 서울 강남 코엑스에서 열린 이번 경진대회 시상식은 ICT 스마트섬유 제품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 3D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경진대회 시상에 이어 산업 유공자 장관 표창 순으로 진행됐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