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리포트) 지방으로 확대되는 대형 테넌트

instagram facebook youtube
OPEN WRITE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일본리포트) 지방으로 확대되는 대형 테넌트

신입사원 0 07.29

 

미츠이부동산이 오는 914일 일본 나고야 인근 아이치현에 대형상업시설 미츠이 쇼핑파크라라포트 아이치도고점을 오픈한다.

 

대형복합 상업시설로 아이치현에 최초로 입점하는 업체 36개를 포함해 총 201개 매장이 들어선다. F&B에는 신선삼품(생선, 고기, 채소)과 대형 레스토랑을 모아놓은 마르쉐 등 인기 있는 매장들이 1,150석의 규모다.

 

패션성이 강한 유명 브랜드나 셀렉트샵, 동해권역(역주 우리나라 영남권) 최대 규모의 ‘Alpen Outdoors Flagship Store’,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감성의 엔터테이먼트 매장인 VS PARK 등 보다 확장된 개념의 매장을 선보인다.

 

 

또한 아이들이 새로운 배움과 체험을 하면서 보호자도 자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유아 휴게실 느낌의 공간인 하구구무 존도 설치하고 육아를 중시하는 가족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식자제 판매와 레스토랑을 융합시킨 마르쉐나 푸드코트도 독특한데 현지의 인기있는 식당이나 신업태, 아이치현 최초로 오픈하는 화제의 매장 등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여기에 아웃도어 플래그십 스토어나 스포츠데포 등도 초대형으로 출점해 스포츠 & 아웃도어 용품을 특화한다.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새로운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시설인 VS PARK, 다양한 동물과 교감할 수 있는 동물카페 ‘Moff animal cafe’ 등 전세대가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공간이 다수 입점하게 된다.

 

이벤트 광장이나 공용공간을 확충하고 잔디광장이나 놀이기구를 갖춘 TOGO 파크를 설치한다. 야외 이벤트 등을 개최할 수 있는 커다란 루푸가 설치된 이벤트 광장이나 아이들이 편안히 놀 수 있는 놀이기구 공간도 충분히 마련했다.

 

 

센터에는 심벌 트리인 교육의 나무와 사진명소 빅 TOGO도 배치한다. 쇼핑중이나 업무중에도 이용이 가능한 임시로 아이를 맏길 수 있는 허가된 보육원도 들어선다.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인 아이돌봄 존에는 가족에게 즐거운 매장과 서비스를 모아 놓았다. 이벤트 공간 아이돌봄 스테이지에서는 지역사회의 엄마들이 기획하는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영어교실, 음악교실, 주산교실 등 학습채널도 준비하고 있다.

 

푸드코트 향에서 라라 스튜디오나 스포츠 관람 등을 즐길 수 있는 퍼블릭 뷰잉 스페이스도 불 수 있다. ‘라라 스튜디오에서는 친구끼리 통째로 빌려서 할 수 있는 파티 등 이벤트가 가능하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