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리포트) 이세탄 신주쿠본점 리뉴얼

instagram facebook youtube
OPEN WRITE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일본리포트) 이세탄 신주쿠본점 리뉴얼

신입사원 0 2019.12.04

 

이세탄 신주쿠 본점이 매일이 새로운, 패션의 이세탄을 진화시켜 새로운 가치의 창출과 차별화을 위해 리모델링을 추진하고 있다. 지난 3월 맨즈관을 시작으로 20203월까지 단계적인 리뉴얼할 예정이다.

 

이의 일환으로 지난 11201층 화장품 매장을 대대적으로 개편했다. 지난 몇 년 동안 화장품 매출이 확대되고 있는 점을 감안한 것. 1979년 이래 40년만의 일이다. 화장품 매장은 현재 1충 뿐 아니라 1~2층까지 기존에 비해 1.5배 가량 확대한다.

 

매장 확대와 함께 상품 구색을 확대하고 고객의 쇼핑 환경의 정비,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에 의한 응대의 강화, 디지털 기술을 이용한 서비스 환경 등을 도입했다.

 

 

2층 스킨케어 코너는 지금까지와는 다르게 넓은 공간에서 자신의 피부와 마주하면서 천천히 쇼핑 하는 것이 가능하고 동시에 퀵카운터를 둬 신속하게 쇼핑이 이루어지도록 구성했다.

 

1층에서는 트랜디한 최신의 상품과 정보를 제공한다. 브랜드별 최신 상품을 소개하는 카운터가 위치하고 그 뒤쪽에 백 스테이지를 설치, 마치 런웨이를 걷는 듯한 이미지를 살렸다.

 

또한 셀프프로듀스를 테마로 메이크업 브랜드, 향수, 스킨케어 브랜드를 집대성했다. 1층에는 약 30개 브랜드가, 2층에도 약 30개 브랜드와 향수코너에 대략 40개 브랜드가 입점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