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리포트) 시모키타자와 에키우에 오픈

instagram facebook youtube
OPEN WRITE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일본리포트) 시모키타자와 에키우에 오픈

신입사원 0 2019.10.23

오다큐전철이 오는 111일 오다큐선 시모키타자와역 구내에 사업시설인 시모키타자와 에키우에를 오픈한다.

 

시모키타자와역은 출퇴근, 통학, 관광, 쇼핑등 방일외국인 여행객을 포함하여 하루에 약 118천명이 이용하고 있다. ‘시모키타자와 에키우에는 가볍게 들러서 각각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시설로 식음, 물판 등 버라이어티하고 풍부한 16개의 매장을 갖추고 있다.

 

이 곳의 컨셉은 UP으로 일상에서의 즐거움과 이용의 편리성이 올라간다라는 의미를 담아 방문하는 사람들의 기분이 올라간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스타벅스’, ‘HOKUO’ 등 아침시간대에 타켓을 맞춘 카페 MD들과, 시부야 맛집(고쿠죠탄탄멘 코야) 등 부담없이 점심을 즐길 수 있는 식당, 서서 먹을 수 있는 튀김집인 KIKU, 야키토리 텟짱, talking GORILLA등 간단히 서서 마실 수 있는 점포 등으로 구성한다.

 

이와 함께 상업시설에 처음으로 출점하는 생활 잡화 ‘SOCO thinking GORILLA’, 생활과 삶을 물들이는 그린 & 플라워 샵’, 범용성이 높은 티셔츠 전문점 및 편의점이 입점한다.

 

시설의 벽면에는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나카바 유와 함께 시모키타 스러움을 상기시키는 일러스트로 장식한다. 심플하면서도 보는 사람이나 보는 타이밍에 따라서 다양한 보는 방법이 있는 일러스트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