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리포트) 링크스 우메다 11월 오픈

OPEN WRITE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일본리포트) 링크스 우메다 11월 오픈

신입사원 0 10.02

요도바시홀딩스가 오사카역 북쪽 출구에 건설중인 복합상업시설 요도바시 우메다타워 내 상업시설 링크스 우메다가 오는 1116일 오픈한다.

 

링크스 우메다는 지하 1층에서 지상 8층까지 총 9개 층, 매장 면적은 약 57,800에 약 200여 매장이 입점한다.

 

층별로는 지하 1층의 링크스 마르쉐 eat & walk’에는 대형슈퍼, 식품매장, F&B 20여개 이상의 매장이 들어선다.

 

슈퍼마켓 체인 운영사인 긴조스토아가 식전문관 Harves를 출점하며 전통마켓 체인인 메이지야가 새로운 테넌트 ‘eatin’을 병설하는 와인과 고급 수입식품식품 전문점 메이지 PROVISIONS & WINES’를 오픈한다.

 

이 전문점은 20184월 도큐백화점 키치죠지에 1호점을 오픈한 후 이번이 2번째 매장이다.

 

지상 1F~8F에는 유니클로를 비롯해 대만의 유명 밀크티 ‘JIATE(지아티)’, 요도바시 HD 산하 스포츠슈즈 전문점 아트 스포츠와 아웃도어 용품전문점 이시이 스포츠’, 드럭스토어 ‘AINZ & TULPE’, 가구 전문점 니토리’, 공유 사무실 ‘WeWork’ 등이 입점한다.

 

요도바시 우메다 타워 9F부터 35F에는 한큐한신호텔에서 운영하는 객실수 약 1,000개의 대형호텔이 입주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