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2. 19. 패션 브리핑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레터용 기사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2024. 2. 19. 패션 브리핑

흔들리는 ‘나이키’ DTC 전략 수정하나?

글로벌 넘버원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가 영업 전략을 전환할 것으로 전망이 나오고 있다.

업계에 의하면 ‘나이키’는 지난해까지 DTC(Direct To Customer)를 중심으로 한 영업전략을 펼쳐왔는데 올해 DTC 비중을 줄이는 대신 리테일러 유통 비중을 확대할 것이라는 전망이다.

실제로 ‘나이키’는 ABC마트와 슈마커 등 주요 리테일러들에게 이 같은 전략 전환을 통보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따라 ‘나이키’ 온라인에 배치됐던 상품들도 리테일 공급이 가능해질 것으로 보인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