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섬유산업연합회(회장 이상운)가 오는 7월 13일부터 15일까지 2박 3일간 제주신화월드에서 섬유패션업계 CEO 포럼을 개최한다.
올해로 18회째를 맞이하는 섬유패션업계 CEO 포럼에는 산업부 장관, 섬산련 회장, 섬유패션단체장, 업종별 리딩기업 CEO 등 400여명이 참석해 섬유패션산업의 도약을 위한 미래비전을 논의할 예정이다.
포럼은 ‘디지털 경영에 혁신을 더하다’라는 슬로건으로 다가올 미래를 예측하고 준비하기 위한 혁신방안과 섬유패션 CEO간 협력방안에 대해 심도 있는 의견 교환을 위해 저명인사 초청 강연과 CEO 교류행사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13일에는 ‘디지털 혁신’과 ‘메타버스’를 주제로 강연이 진행된다. 강연은 최양희 한림대학교 총장과 구준회 알타바그룹 대표가 연사로 나선다. 14일에는 ‘섬유패션산업의 생태계’를 주제로 김연희 BCG 아시아 태평양 유통부문 대표와 최중경 한미협회 회장이 나선다.
마지막날인 15일에는 정지훈 음악감독이 ‘클래식 인사이트’라는 주제로 유럽의 대표적인 음악 페스티벌을 살펴보고 클래식을 통한 시대를 통찰하는 시간을 가진다.
또한 CEO간 친목도모 및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아웃도어 행사 개최 및 시상식, 축하공연, 노래 장기자랑, 경품 추첨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CEO 포럼 참가신청은 6월 24일까지이며 한국섬유산업연합회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신청을 할 수 있다.